여성의 은밀한 부분 중에 꽃순 모양의 소음순이 있습니다. 초승달 모양 같기도 하고, 날개 모양 같기도 하고 요도나 질 입구가 건조하지 않게 하며, 외부의 균의 침범을 막아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소음순은 기능적으로도 중요하지만 여성의 미의 기준이 되기도 합니다.
경우에 따라서 사춘기를 넘기면서 호르몬의 영향으로 또는 자위행위나 물리적인 자극으로 양쪽 모두 검어지고 비대해지기도 하며, 비대칭적으로 한쪽만 늘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성기의 모양 때문에 고민하는 여성이 의외로 많이 있고 이성과의 교제에서 자신감이 줄어드는 경우도 있습니다. 일부에서는 자위행위나 성 경험이 많을 때 소음순이 늘어지고 검어진다는 말이 있어 첫 경험 시 오해를 받기도 합니다. 결혼을 앞두고 고민되는 예비신부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은 수술입니다. 소음순만 수술하는 경우는 10분에서 30분 정도의 시간만이 소요됩니다.
성생활은 약 3주 후부터 가능하며 모양은 2주 후면 거의 정상으로 돌아옵니다.
비대가 있거나 양쪽 소음순의 크기 차이가 많이 나는 경우
피부색이 검게 변한 경우
성관계 시 불편감이 있고 열등감의 원인이 되는 경우
클리토리스까지 덮고 있어 불감증의 원인이 되는 경우
소음순이 서로 달라붙어 질염이나 방광염이 자주 발생하는 경우
소변시 허벅지나 다른 부위까지 젖어 위생적으로 문제가 되는 경우
원하는 형태의 소음순 라인을 잡은 다음 레이저를 이용해 절개하는 방법으로 최신의 레이저 시술법을 사용함으로 수술 후 부기와 출혈이 덜하고 통증과 흉터가 없습니다.
비대하게 늘어난 부분이 제거됨으로써 전체적으로 모양이 예뻐지는 것뿐만 아니라 색이 검은 경우도 특수 레이저 박피로 색깔이 한층 밝아지는 효과와 외음부가 매끄러워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성의 클리토리스는(음핵) 남성의 페니스와 발생학적으로 같으며 오르가즘을 느끼게 해주는 아주 중요한 부분입니다. 음핵이 덮여 있어 성감이 둔화되어 있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포경술은 성감이 증대되는 효과가 커서 치료 만족도가 높습니다.
레이저를 이용한 여성 포경술을 음핵을 덮고 있는 피부를 제거할 때 메스라는 칼 대신 레이저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레이저는 순식간에 고온으로 포피의 세포를 태워서 절개하므로 출혈이 적게 수술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