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생활습관을 유지하면 유전적으로 뇌졸중 위험이 커도 큰 문제가 없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같은 식재료라도 조리법에 따라서 영양분 함량을 높일 수도, 줄일 수도 있다.
일교차가 큰 요즘 같은 때에는 급격한 기온 변화로 심장에 무리가 갈 수 있다.
급성콩팥손상 환자는 치매 발병 위험이 높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을지병원 소아청소년과 안영민 교수가 10월 18일부터 양일간 서울 더케이호텔에서 열린 제68차 대한소아과학회 추계 학술대회에서 우수논문상을 수상했다.
50대 중반 여성 S씨는 하루에 10번 이상 소변을 본 지 1년이 다 됐다.
위암의 전 단계인 장상피화생(腸上皮化生) 환자도 헬리코박터 파일로리 제균 치료를 하면 개선될 수 있다는 연구가 나왔다.
피 한 방울로 암 치매까지 확인건강검진 시 혈액 검사는 왜 필수로 하는 걸까? 혈액만으로도 다양한 질병을 진단하거나 예측할 수 있기 때문이다.
고혈압약으로 흔히 사용되는 안지오텐신전환효소 억제제(이하 ACE억제제)가 폐암 위험을 증가시킨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면 뇌 부피가 줄어들고, 결국 기억력 인지능력이 떨어진다는 연구결과가 발표됐다.-카카오톡대화내역복구✓사람찾기✓하남흥신소-핸드폰도청어플 | 불륜증거 | 키워드홍보,카카오톡대화내역백업,통화내용듣기로증거수집하는방법,비밀리에 폰 도청하기 스파이앱,스파이앱팝니다,스마트폰 해킹 해드립니다. 좀비폰 복사폰 금산흥신소,외도증거수집방법,실시간도청 외도증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