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록 차량 정비 작업을 하고 부당이득을 챙긴 업자들이 경찰에 붙잡혔다.
대전 지역 청년들이 대전시의 청년 정책과 관련해 명확한 기준 정립과 현실을 반영한 세심한 접근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경상남도가 창원의 한 아파트 어린이집 원장이 숨진 것과 관련해 예정대로 어린이집 지도점검을 한다고 29일 밝혔다.
공정성 시비에 휘말린 KTX오송역 역명 개정 작업이 장기화될 조짐을 보이고 있다.
이른바 사무장병원을 개설해 운영하며 요양급여비 10억여 원을 가로챈 일당이 경찰에 적발됐다.
정종제 광주시 행정부시장이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내년도 예산 편성을 위해 29일 예산이 투입되는 주요 사업장을 방문해 현장을 점검했다.
전라남도는 지역사회의 청렴성을 회복하고 부패 방지정책에 대한 도민 참여와 소통 활성화를 위한 전라남도 청렴사회 민관협의회가 29일 출범했다고 밝혔다.
KAIST(총장 신성철)는 다음 달 1일 대전 본원 학술문화관 정근모홀에서 미래 핵심기술 기반의 스타트업 축제인 2018 KAIST 테크데이(Techday)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경북 영덕군에서 공무원이 스스로 목숨을 끊으려다 구조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광주 광산경찰서는 29일 노점 자리를 놓고 시비가 붙은 상인을 흉기로 위협한 혐의(특수협박) 혐의로 A(43)씨를 불구속 입건했다.-직원감시-카톡내용확인,경기도흥신소,역활대행,카카오톡해킹및각종해킹.스마트폰복제.복제폰.쌍둥이폰팝니다카카오톡해킹,도청장치 스마트폰 복제 핸드폰도청어플 핸드폰 도청 에어팟 도청,쌍둥이폰/복제폰/휴대폰도청/카카오톡해킹/스마트폰해킹/용산복제폰/스파이앱/어플,24시간 친절상담,배우자핸드폰도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