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재숙 문화재청장은 29일 훈민정음 상주본 소장자인 배익기 씨가 상주본을 자진해서 국가에 귀속한다면 명예회복 방안을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23일 대학로 TOM 1관에서 성황리에 막을 올린 한?중?일 합작 프로젝트 뮤지컬 랭보에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10월의 마지막 주말인 27일 전국 대부분 쌀쌀한 날씨 속에 많은 나들이객과 탐방객이 무르익은 가을 풍경을 즐겼다.
CBS TV가 오는 29일부터 가을개편을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갑니다.
CBS 라디오 시사자키 정관용입니다■ 방 송 : FM 98.
1885년 우리나라에 들어온 아펜젤러 선교사는 복음전도와 성경번역, 교육활동 등을 펼치며 한국 교회 부흥의 초석을 놓은 인물입니다.
북한과 공산주의 연구의 대가로 알려진 하와이대 명예교수 서대숙 박사가 자신이 평생 수집한 통일 역사 문화 자료 1천여 점을 한신대학교에 기증했다.
국내 유일의 민간 프로 합창단인 서울모테트합창단이 창단 30주년을 맞았습니다.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는 한반도 평화와 통일을 위해 내년에도 남북 교회의 교류와 지역 교회와의 소통을 강화해 가기로 했다.
예장통합총회가 기독교교육주간을 맞아 25일 서울 연동교회에서 교육정책 팁세미나를 열고, 내년도 교육정책과 교육목회 프로그램들을 소개했다.-핸드폰도청어플 | 직원감시-카톡해킹 외도증거,핸드폰감시,"외도 증거 수집은 이렇게 하세요",바람난사람증거잡기,상대방 카카오톡 실시간 확인하는방법,안동흥신소 강진흥신소 화천흥신소,실시간도청으로상대방거짓말잡아내는방법,바람난배우자뒷조사외도불륜✓영주흥신소✓괴산흥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