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풀러신학대학원 마크 래버튼 총장이 방한해 급속도로 변화하는 세상 속에서 기독인들은 정체성을 놓치면 안 된다고 강조했다.
남북이 공동으로 추진하는 개성 만월대 공동발굴 사업 착수식이 또다시 연기됐다.
1987로 우리가 승리했다는 말을 들을 때마다 화가 나요.
CBS TV가 오는 29일부터 가을개편을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갑니다.
지난 2016년 호평 속에 종영한 tvN 드라마 혼술남녀는 가장 찬란하게 빛날 것 같은 청춘들의 애환을 담아낸 작품이었다.
1885년 우리나라에 들어온 아펜젤러 선교사는 복음전도와 성경번역, 교육활동 등을 펼치며 한국 교회 부흥의 초석을 놓은 인물입니다.
북한과 공산주의 연구의 대가로 알려진 하와이대 명예교수 서대숙 박사가 자신이 평생 수집한 통일 역사 문화 자료 1천여 점을 한신대학교에 기증했다.
중국의 전능신교 신도들이 무비자 입국이 가능한 제주도로 들어와 난민신청을 하고 국내 포교에 나선 가운데, CBS가 전능신교의 실체를 파헤친다.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에 위치한 은 도심 속 공동체 가능성을 탐색하기 위해 지어진 공유주택이다.
미국 문학을 대표하는 소설가 리처드 포드(74)가 박경리문학상 수상차 한국을 방한했다.-외도증거수집방법-바람난사람증거잡기,온라인흥신소,바람난사람 증거잡기.,카카오톡복원 카카오톡해킹방법.,카카오톡대화내용실시간보기,과거국내판매되는모든핸드폰도청가능,카톡내용확인복제폰쌍둥이폰스마트폰해킹,도청장치